HOME   /   교회소개   /   신암비전

    신암비전

    비전.jpg

    미국의 중부 콜로라도 스피링스에 위치하고 있는 뉴 라이프 교회(New Life Church)는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교회이다.  교회 안에는 세계를 품는 마음으로 내건 만국기가 걸려있고 교회 앞에는 교회에서 운영하는 세계중보기도센터가 있어서 하루 24시간 세계복음화를 위한 성도의 기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 
    처음 이 교회가 들어설 때만 하더라도 교회 주변에는 사탄숭배, 주술, 그리고 우상숭배가 만연했던 복음의 불모지였으나  이 교회가 들어섬으로 지역의 영적인 판도가 완전히 바뀌었고 지금은 세계적인 가정 전문 사역 단체인 Focus on the Family 와 함께 지역의 영적인 흐름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 교회를 모델로 지역과 민족와 열방을 섬기는 한국형 뉴라이프 교회를 세워 나간다.

    icon3.png

    첫째, 행복한 교회를 꿈꾸며 행복한 교회가 되는 것이다.

    행복한 교회, 그 교회는 주일이 기다려지는 교회입니다. 
    예배가 기다려지는 교회입니다. 
    교회의 문을 나서는 성도들의 얼굴 모습 속에 영적인 만족감으로 행복감을 찾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icon2.png

    둘째, 화목한 목회를 꿈꾸며 화목한 교회가 되는 것이다.

    교회의 부흥과 성장보다 더 중요한 것은 화목입니다. 
    이를 위해서 서로 한 걸음씩 물러서서 양보하고 타협하면서 초대교회와 같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충만한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는 교회입니다.

    icon.png

    셋째, 충만한 교회를 꿈꾸며 충만한 교회가 되는 것이다.

    물질문명이 고도로 발단된 시대 속에서 상대적으로 영적 빈곤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영적인 안식과 풍요로움을 줄 수 있는 교회, 그 교회에 가서 예배드리기만 하면 하나님의 임재속에 충만한 하나님의 영과을 체험 할 수 있는 교회입니다.

    이 가슴 뛰는 비전을 허락하신 하나님 앞에 감사하면서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는 거룩한 대열에 함께 동참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